idx_ttl
GAMSUNHOCHI
HOME 미디어 보도자료

류현미 식문화세계교류협회 회장 '식문화 세계요리대회' 열어

 gamsunhouchui 작성일  Jun 28 2021  695  0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2017.05.22 07:43

본문

오는 5월30일 광화문 광장에서 50여개 국가 주한외국대사관들이 참여하는 “2017 주한외국대사관과 함께하는 식문화세계요리대회”가 열린다.

아메리카, 유럽, 중앙아시아,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지역의 대한민국 주재 대사관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조직위 관계자에 따르면 주요 행사로는 개막식, 요리대회 및 시식, 글로벌 한마당과 시상식의 순서로 진행되며 특히 각국의 특별민속공연도 예정하고 있어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

이번 대회를 주최하는 식문화세계교류협회 류현미 회장은 “세계 식문화를 바탕으로 한 식자재 수출, 레시피 개발, 한식콘텐츠 확대, 식문화 상생발전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이번 대회의 취지는 식재료로서의 ‘인삼’에 관한 이미지 제고와 새로운 인삼 레시피 개발, 인삼과 세계 각국 요리의 조화로 관심을 유도하고 인삼수출의 장을 마련하도록 주제가 <인삼과 함께 하는 세계음식 향연>이다”고 밝혔다.

류현미 회장은 “대회를 통해 세계 각국의 호응을 받아 새로운 미래 지향적 한류 식문화 코드를 제시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조직위는 최선을 다해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중략 ----------------------------------------------------------------

SHARE THIS PAGE

Search

Back TOP Home
+82 2.521.0630
www.gamsunhouchui.com
11, Gangnam-daero 53-gil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53길 11
삼성쉐르빌 103호

bot-logo02.png
GAMSUNHOCHI
follow us

감선호취의 매장내에서는 물론 배달메뉴에도 가상화폐인 시더스페이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copyright @ 2021 GAMSUNHO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