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x_ttl
GAMSUNHOCHI
HOME 미디어 보도자료

류현미 감선호취 대표 “콜라겐 비빔밥으로 전 세계인들 입맛 사로잡을 것”

 gamsunhouchui 작성일  Aug 03 2021  514  0
GCTN 가평문화관광신문   GCTN  2021/07/31

본문

류현미 식문화세계교류협회·감선호취 대표는 “콜라겐 비빔밥으로 전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감선호취(監膳好取)는 ‘참 사랑의 실천에 감동하고 깨달아 새로우니 즐겁구나. 생기 가득한 밥상을 차리니 즐거움이 나의 향을 전한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달 한식당을 오픈 한 류 대표는 “한국의 멋이 담긴 그릇과 천에 가지런히 얹힌 음식이 꽃으로 피어올라 몸에 약이 되고 맵짜한 손맛과 정갈한 손맛과 정성이 담겨 한식에 문화를 입혀 세계에 내놓고 싶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인 메뉴는 콜라겐 비빔밥인데 국내 최초로 류 대표가 개발했다.

다해감선(多海監繕) 콜라겐 미스는 해산물, 특수채소와 향초, 식용꽃, 자연송이, 연어알, 캐비어, 트러플오일, 식물성콜라겐 외 70여 가지의 풍부한 식재료가 입맛을 자극한다.
또한 우(牛) 감선콜라겐 미스터는 한우, 특수채소와 향초, 식용꽃, 자연송이, 연어알, 캐비어, 트러플오일, 식물성콜라겐 등 70여가지 식재료가 듬뿍듬뿍 들어간다.
류 대표는 “수년 전 몸이 안 좋아서 대수술까지 받았던 기억이 나는데 콜라겐을 섭취하면서 건강을 되찾게 됐다. 건강을 회복한 뒤에는 콜라겐과 음식을 서로 조합해 좋은 음식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내 농수축산물을 활용해 콜라겐 비빔밥을 만들었고 이렇게 좋은 음식을 세계적으로 알리고자 어려운 시국이지만 식당을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식문화세계교류협회를 통해 이미 한식문화를 세계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류 대표는 앞으로 국내 100호점, 해외 14호점도 활짝 문을 열어 한식문화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청년들의 일자리도 창출할 수 있는 성실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 중략 ----------------------------------------------

SHARE THIS PAGE

Search

Back TOP Home
+82 2.521.0630
www.gamsunhouchui.com
11, Gangnam-daero 53-gil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53길 11
삼성쉐르빌 103호

bot-logo02.png
GAMSUNHOCHI
follow us

감선호취의 매장내에서는 물론 배달메뉴에도 가상화폐인 시더스페이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copyright @ 2021 GAMSUNHOCHI